top of page
로고1.png
머리핀
손수건
탈취제

" 우리 반 거냐고? ... 내 건데... "

백나리

Female . 18 . 146cm . 45kg . 0507

스탯.png
4
1
5
전신.png
성격

[낙천적인] [엉뚱한] [책임감 있는] [정 많은]

조용하고 느긋한 행동 때문에 존재감이 미미한가 싶지만 사람들을 황당하게 하는 대답들이나 행동 때문에 꽤 강렬한 인상으로 남아있는 경우가 많다.

세상만사는 흘러가는 대로라는 모토를 가지고 있어서 주장을 펼치는 일은 드물고 언제나 의견이랄 게 없어 보이는 태도다. 이 덕에 누군가의 편이 되어주거나 자잘한 부탁은 흔쾌하게 들어주는 듯한데, 문제가 있다면 명확한 지시를 주지 않으면 멋대로 일을 벌여놓기도 한다는 것이다. 여기에 쓸데없는 사명감까지 더해지면 원했던 결과와는 완전히 다른 결과를 얻게 될 수도 있다.

그래도 친구들을 위해서라면 할 수 있는 걸 최대한 해주려고 하기 때문에 고의 가득한 실수는 하지 않는다. 눈에 잘 띄지 않는 부분까지 신경을 써주는 걸 보면 모두에게 따듯하게 대한다고 할 수 있다.

기타사항

<5월 7일생. 황소자리. 탄생화는 딸기. RH+AB형>

졸려 보이는 눈매와 연한 인상, 길이가 애매해서 시야를 가리는 앞머리는 언제나 핀으로 고정하고 다닌다. 가지고 있는 핀의 종류가 다양한지 매일 착용하는 핀이 다르다.

평소에는 흰 운동화를 자주 신고 다니며 학교에서는 사이즈가 한참 큰 귀여운 분홍색 슬리퍼를 신고 다닌다. 이 슬리퍼는 운동을 하는 중2 남동생에게 선물해 줬다가 기함을 받으며 거절당한 거라고. 버릴 수는 없어서 본인이 신는다.

<가족>

체육관 관장인 아빠와 개인 카페를 운영하는 엄마, 그리고 유도를 하는 덩치 큰 중2 남동생이 있다. 가족들 모두 키가 큰 편인데 할머니를 닮았는지 본인만 유독 키가 작다. 하지만 먹성 하나는 가족들 모두가 닮은 듯하다.

<대식가>

작은 키와 작은 몸집에 들어가는 음식의 양은 상당하다. 많이 먹는 여느 먹방 스트리머와 비교해도 뒤지지 않을 정도. 제일 좋아하는 음식은 햄버거이며 어디까지 먹어봤냐는 말에는 아직 배부름이 뭔지 모른다고 한다.

ⓒ2020 사립 연수 고등학교 Yeonsu_HS

​해당 홈페이지는 해상도 1920*1080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