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로고1.png
검은색 자켓
MP3
이어폰

" 얏호~ 오늘은 모차르트 소나타 2번 3악장 같은 기분이야♪ "

나민재

Male . 18 . 182cm . 68kg . 0707

스탯.png
4
1
5
나민재.png

특별히 장신구는 없지만 밝은 금발 탓에 인상이 제법 화려한 편이다.

캐릭터 시점으로 오른쪽 눈 밑에 눈물점이 있고, 왼쪽 눈은 머리카락에 반쯤 가려져 있다. 왼쪽 송곳니가 유독 두드러진다.

폼을 잡는다고 교복 위에 검은색 자켓을 걸치고 있다. 자켓에 가려진 왼쪽 팔에 흉터가 있다.

성격

[ 자신감 넘치는 ] [ 도전적인 ] [ 세심한 ] [ 눈치없는 ]

매사에 자신감이 넘치고, 그만큼 행동도 과감하다. 큰 위험을 수반하는 일도 하겠다고 결정하면 거리낌 없이 행한다. 생각보다는 몸으로 부딪히는 파.

거침없는 언행과 달리, 의외로 세심한 구석이 있다. 자신의 일 뿐 아니라 타인의 변화에까지 눈치채고 말을 걸어온다. 타인이 말하고 싶지 않은 기색이어도 끈질기게 말을 거는 바람에 상황이 나빠지는 경우가 있어 주위에서 '예리하다', '눈치가 없다' 등 정반대의 평을 받는다.

기타사항

자취: 학교 근처의 원룸에서 혼자 자취하고 있다. 본가에서 보내주는 돈으로 생활한다. 아르바이트 등은 따로 하지 않는데도 생활에 모자람은 없는 것 같다. 집에 유독 감자반찬이 많다.

학교생활: 성적은 낮지만 친화력이 좋아 교직원들과도 무난하게 지내고 교우관계도 넓어 평판은 나쁘지 않다. 특히 체육 시간에는 늘 활약하고 있어 각종 체육계 부활동에 권유받는 일도 빈번했지만 모두 거절했다. 방과후에는 친구들과 몰려서 잘 놀러다닌다.

음악: 음악을 좋아한다. 항상 갖고다니는 MP3에는 최신가요가 아니라 각종 클래식이 담겨있다. 때로는 자신의 기분이 무엇의 몇번 몇악장 같다고 표현하기도 한다.

각종 부활동을 모두 거절한 것은, 피아노 학원을 다니고 있기 때문이다. 피아노를 시작한 지는 1년 반쯤 되어 초보자 수준이다. 아직 미숙하기 때문에 교내에서는 아무에게도 자신의 연주를 들려준 적이 없다. 

기타: 

- 가끔 자신을 '나님'이라고 부른다. 

- 얼굴에 꽤 신경을 쓰고 있다. 자신이 잘생겼다고 자부한다.

- 왼쪽 팔의 흉터는 숨기는 것 까지는 아니지만 드러내는 것을 꺼리는 편이다. 폼으로 자켓을 입은 거라고 했지만 은근히 감추고 싶은 것일지도 모른다.

ⓒ2020 사립 연수 고등학교 Yeonsu_HS

​해당 홈페이지는 해상도 1920*1080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bottom of page